PMD HISTORY
더욱 아름다운 당신을 위해!

PMD BRAND INTRODUCTION

이제는 전문 관리샵에 가지 않고 집안에서 PMD와 함께
편안하게 전문가 수준의 관리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PMD가 여러분의 젊음을 되돌려 드립니다.

PMD는 당신의 피부와 함께 변화하고 있습니다.

PMD와 함께 당신의 피부역사를 새로 써내려가 보세요.

PMD는 2010년에 설립되어 솔트 레이크 시티에 그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 기업의 미션은 뷰티 산업을 혁신하고 가정용 뷰티 기구를 판매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미션은 PMD의 글로벌 확장과 함께 퍼스널마이크로덤(Personal Micorderm)을 장착한 디바이스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중 하나를 보유하게 되면서 실현되고 있습니다.

PMD는피부과 전문의 및 에스테틱 전문가들을 포함한 각질관리전문가들로 구성된팀과 함께 병원에서 미세각질관리를 받는 것과 똑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가정용 마이크로덤 미용기구를 개발했습니다. 이전에는 할리우드의 부유한 유명인사들에게나 가능했던 관리를 이제는 이 혁신적인 기술로 인하여 모든 이들이 이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

PMD는 피부관리전문가 및 프로페셔널과 직접 협력함으로써 보통사람들의 노력을 통해 시장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PMD는 퍼스널마이크로덤이 경이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혁신적인 기구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이에 이 미용기구들을 파워블로거 및 유투브 유명인사를 포함하여 소셜미디어 커뮤니티에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받아들이기 힘들정도로 긍정적이었습니다. PMD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바이럴하게 퍼져나갔으며 소셜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되는 뷰티 제품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PMD는 수 천개의 출판비디오와 수백만 조회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

오래지않아 가장 인기있고 영향력 있는 메체들에서 PMD와 퍼스널마이크로덤기구를 다루고 싶다는 제안이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닥터 Oz, 더 닥터스, 굿모닝아메리카, 더뷰, 더토크, 투데이쇼, 그리고 엑스트라와 같은 프로그램들 모두 각각 자신들의쇼에서 시장에 나온 가장 뜨거운 미용제품으로 PMD를 다루었습니다. 닥터 Oz는 심지어 PMD를 “주름살 지우개”, 그리고 “보OO에 대한 대안”이라고 표현했다.

Beautyundercover.com은 PMD를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퍼스널마이크로덤이 할리우드를 강타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덤 관리는 유명인사들이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미용관리이지만 할리우드에 있는 우리 친구들은 PMD가 자신들이 프로슈머(번역: 프로수준의 소비자들)가 되게 했다는데 모두 동의했습니다. 즉, 시간과 돈 모두를 절약시켜 준다는 것이죠! 우리는 PMD가 사용하기 쉬우며, 실제로 효과가 있다라는 걸 알아냈어요!” – Beautyundercover.com의 할리베릴

야후 역시 PMD가 왜 이렇게 큰 성공을 가져왔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레드카펫 위를 걸어가기 전에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할 두가지가 있다. 하나는 PMD의 퍼스널마이크로덤이라고 불리는 미용기구이다. 멜리사멕카트니, 제시카체스테인, 그리고 루니마라와 같은 여배우들이 가지고 있는 가정용 각질관리기구이다“. 야후닷컴의 레아시드니

PMD는 이제 노스트롬, 세포라, 얼타, 블루밍데일스, 니만마커스, 베그도프굿먼, 해롯즈, QVC US, QVC UK, QVC Italy, QVC Germany, QVC France, 샐리뷰티, 그리고 더쇼핑채널과 같은 일류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
  • 온라인 고객상담
  • 제품문의:070-8270-4274
    제휴문의:070-8270-2092
  • * 월-금 : 오전 9시~ 오후 6시 (점심시간 12시~1시)
    * 토, 일, 공휴일 휴무
    * 오후4시 이전 주문건 당일 택배출고